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고객행복팀

소개 내용을 포함하여 고객행복팀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환자경험 중심, 고객의 소리 경청, CS역량 강화, 행복한 조직문화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의 행복가치 실현

      서울성모병원은 2009년 개원 이래 환자중심 병원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존에 여러 부서에 분산된 CS활동을 통합, 서비스 개선 및 강화를 목적으로 병원의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하는 고객행복팀(기존 CS팀)을 신설하였습니다.

      서울성모병원의 환자중심 문화를 정착하고 확산하기 위해 전반적인 의료의 질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고객행복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의 소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친절함이 돋보인 직원은 격려해주시고 혹시 불편하신 점이나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은 아래 고객의 소리에 등록해주시면 서울성모병원이 환자 중심의 병원으로 나아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직원 제안제도

      현장에서 근무하는 병원 구성원들의 창의적 제안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업무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교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제안이 우리병원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운영방법

      1. 1 1차심사
        (해당 부서장 타당도 검토)
      2. 2 2차심사
        (제안위원회 심사, 상/하반기)
      3. 3 채택 시 보고 후 활용
      4. 4 기각 시 자료로 보관

      포상

      • 최우수제안, 최다제안, 최다채택제안 3가지 중 1~2개 부분 선정하여 포상운영
      • 포상금액 : 1인 20만원
      • 포상 시기 : 연말 Prize Day

      제안하기

      • 부서단위로 제안시 세부 부서명으로 표기해 주십시오.
      • 메일 보내실 때 작성하신 파일 꼭 첨부해 주세요.
      • 문의전화 : 02-2258-5462

        제안조회 및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