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입찰공고

서울성모병원 원내 가상화 폐쇄 분석 인프라 고도화

및 비정형데이터 백업관리체계 구축 사업

선정 재입찰공고




1. 목적

본 공고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에서 발주하는 원내 가상화 폐쇄 분석 인프라 고도화 및 비정형데이터 백업관리체계 구축사업 선정 입찰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설명하는 자료로 본 계약을 이행하는 기본지침서가 된다.
본 공고는 용역의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요구 조건을 제시한 것이므로 입찰 참가자는 제안요청서뿐만 아니라, 관련 법규를 이행하여야 하며, 내용을 참고하여 원활하게 업무를 수행하여야 한다.
본 공고는 계약의 성격과 업무 범위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입찰용 안내 자료이며 계약문서의 일부로 본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서울성모병원 원내 가상화 폐쇄 분석 인프라 고도화 및 비정형데이터 백업관리체계 구축사업
대상기관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41231일까지
                    
(, 총 계약기간은 장비의 반입시기 등 고려하여 변동될 수 있음)
업무범위
  
- 기 구축 원내 가상화 기반 폐쇄형 분석 인프라에 연구지원을 위한 GPU 자원 도입
  
- 원내에서 관리되고 있는 주요 자산에 대한 백업 및 DR 시스템 구성
  
- PACS 시스템 : 백업 스토리지 도입 / 마이그레이션 및 DR 시스템 구성
  
- 디지털 병리시스템 : 백업 스토리지 도입(신규)



3. 입찰 참가자격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600병상 이상 병원의 가상화 서버 구축 실적이 있거나 또는 단일계약 건으로 2억 원 이상의 전산장비(소프트웨어 포함)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입찰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업체 등록을 필한 업체
해당 참가자격 모두 충족되어야 함



4. 입찰일정

전체 일정 (세부 일정은 본원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입찰공고 입찰설명회/입찰등록 제안서 접수 우선협상대상 선정사업자 선정 및 계약체결

입찰공고 : 게시일로부터 ~ 2024.04.07.()
                    
(https://www.cmcseoul.or.kr 하단 입찰공고게시판 참고)
설명회/등록 : 2024.04.08.() 10:00 (서울성모병원 대학본관 1층 회의실 116)
제안서 접수 : 2024.04.11.() 10:00 (서울성모병원 대학본관 1층 행정통합사무실 구매관리팀)
입찰결과 발표 : 2024.04.12.() 17:00 이내



5. 제출서류

구분

서류 리스트

입찰등록

입찰참가신청서 (서식1)
재직증명 및 위임장 (서식2)
보안서약서 (서식3)
확약서 (서식4)
이행실적증명서 (서식5)
신용평가등급서(재무, 신용상태 등 종합 평가지표)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유효기간 이내의 것으로 한정함) 1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 시) 1
순서대로 정리하여 스태플러, 철하지 말고 제출할 것

제안서접수

입찰가격 제안서 (서식6)
세부견적서
입찰보증서 (입찰 금액의 5%, 1장으로 제출)
※ ①~는 하나의 봉투에 반드시 밀봉하고 업체명 기재하여 제출
※ 사업자등록번호 : 114-82-00213,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7. 입찰평가

입찰기준 : 홈페이지 게시에 따른 공개입찰
입찰방법 : 최저 가격 경쟁 입찰
입찰보증금은 입찰 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 보증서로 제출
  
- 보증 금액은 대상 기관 전체의 연간 금액을 기준으로 함
  
- 입찰 보증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서 인정하는 보증서로 제출
  
- 사업자 등록번호 : 114-82-00213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낙찰자 선정 후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4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시키고 일체 반환을 청구할 수 없음



8. 입찰의 무효 및 재입찰

본원 입찰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적합하지 않거나, 허위 또는 담합행위로 판단될 시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일 경우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경우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자의 업무 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9. 계약의 체결

최종 낙찰통지를 받은 후 14일 이내에 계약서에 따라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 내역서를 계약담 당자에게 제출하여 승인 받은 후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계약보증금 : 연 계약금액의 10% 상당의 보증보험증권 제출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취소



10. 기타사항

입찰 참여 과정에서 제출한 서류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자료 중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을 경우 탈락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입찰안내서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입찰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신청서,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 참가 신청서 및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는 현장 등록을 원칙으로 함.)

제출되는 서류 및 평가 자료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적격자 선정취소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될 수 있습니다.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을 시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구매관리팀의 유권해석에 따름
문구해석의 모호함 및 공고 혹은 과업 내용들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반드시 발주자의 확인바람
사업추진일정은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사정에 의해 변동하며,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 있음
제안 업체는 직접수급 또는 하도급 또는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에 참여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으 로 참여 시 당사자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 하여야 함
본 사업의 일부과업을 하도급하려는 경우 발주 기관으로부터 승인을 받아야 함



11. 질의회신

입찰 관련

성 명

소 속

전화번호

김 동 현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구매관리팀

02-2258-5558


과업내용 관련

성 명

소 속

전화번호

이현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정보전략팀팀

02-2258-5805

 

 

위와 같이 공고함

 

 

 

2024.04.02.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