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모병원 ‘고맙습니다 캠페인’ 펼쳐
- ‘우리 함께여서 행복해♥’부제,
내부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행복한 조직문화 구축-
- 부스체험, 이벤트존, 포토부스,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1월 30일(화)부터 2월 1일(목)까지 총 3일간 전교직원을 대상으로‘고맙습니다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함께여서 행복해♥’라는 슬로건으로 도움을 주고받는 서로의 존재와 자신을 돌아보며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여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총 3일의 캠페인 기간동안 ▲부스체험(퍼스널 컬러 ‧ 꽃풍선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 캐리커쳐 ‧ 캘리그라피) ▲이벤트존(펀치게임‧ 추억의 간식뽑기) ▲촬영존(포토부스) ▲온라인 이벤트 등 교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위바위보 대결의 승자를 맞추는 ‘유~퀴즈’이벤트에서 윤승규 병원장과 인용 진료부원장, 행정부원장 이남 신부, 간호부원장 박현숙 수녀, CS부장 문석호 교수와 정경인 교수 등 보직자가 온라인 이벤트에 직접 참가하여 교직원들에게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였다.
윤승규 병원장은 “작년 한해 교직원들의 노력으로 의료질평가 최상위등급, 한국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환자경험 향상 우수기관 등 다양한 평가에서 큰 업적을 이루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교직원들을 위한 캠페인 취지를 강조했다.
서울성모병원 심뇌혈관병원, 중증 심부전 치료(LVAD) 협력 강화 모색
2024.02.06서울성모병원 심뇌혈관병원, TAVI 시술 1000례 돌파
2024.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