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서울성모병원 ‘고맙습니다 캠페인’ 펼쳐 2024.02.08 2,596


서울성모병원 고맙습니다 캠페인펼쳐


- ‘우리 함께여서 행복해부제,

내부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행복한 조직문화 구축-

- 부스체험, 이벤트존, 포토부스,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사진 1
사진 설명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총 3일 간 병원 지하 1층 대강당 및 세미나실에서‘고맙습니다 캠페인’을 개최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130()부터 21()까지 총 3일간 전교직원을 대상으로고맙습니다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함께여서 행복해라는 슬로건으로 도움을 주고받는 서로의 존재와 자신을 돌아보며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여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사진2
사진 설명 : 서울성모병원 교직원이 '고맙습니다 캠페인' 부스 체험 중 하나인‘꽃풍선 만들기’에 참여하고 있다.

 

3일의 캠페인 기간동안 부스체험(퍼스널 컬러 꽃풍선 만들기에코백 만들기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이벤트존(펀치게임추억의 간식뽑기) 촬영존(포토부스) 온라인 이벤트 등 교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사진2
사진 설명 : 가위바위보 대결의 승자를 맞추는 ‘유~퀴즈’ 이벤트에는 윤승규 병원장을 비롯한 진료부원장 인용 교수, 행정부원장 이남 신부, 간호부원장 박현숙 수녀가 참가하였다.


 

특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위바위보 대결의 승자를 맞추는 ~퀴즈이벤트에서 윤승규 병원장과 인용 진료부원장, 행정부원장 이남 신부, 간호부원장 박현숙 수녀, CS부장 문석호 교수와 정경인 교수 등 보직자가 온라인 이벤트에 직접 참가하여 교직원들에게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였다.

 

윤승규 병원장은 작년 한해 교직원들의 노력으로 의료질평가 최상위등급, 한국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환자경험 향상 우수기관 등 다양한 평가에서 큰 업적을 이루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교직원들을 위한 캠페인 취지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