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메가메드 허리보호대 120개 서울성모병원에 기증 2023.08.29 7,917

㈜메가메드 허리보호대 120개 서울성모병원에 기증

- 환경미화 근무자에 지급 -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25일 의료기기 회사 ㈜메가메드로부터 허리보호대 120개를 기증받고 기념촬영을 했다. 왼쪽부터 메가메드 김선욱 PM, 이명숙 이사장, 서울성모병원 사회사업팀장 김연순 수녀, 손미연, 임정인 의료사회복지사.

[사진설명 :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25일 의료기기 회사 ㈜메가메드로부터 허리보호대 120개를 기증받고 기념촬영을 했다.
왼쪽부터 메가메드 김선욱 PM, 이명숙 이사장, 서울성모병원 사회사업팀장 김연순 수녀, 손미연, 임정인 의료사회복지사.]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은 지난 25일 의료기기 회사 ㈜메가메드로부터 허리보호대 120개를 기증받았다. 이날 기증식에는 서울성모병원 사회사업팀장 김연순 수녀, 손미연, 임정인 의료사회복지사를 비롯해 메가메드 이명숙 이사장, 김선욱 PM 등이 참석했다.

 

㈜메가메드는 인체에 맞는 압박밴드를 개발해 제작하는 기업으로, 병원 교직원들이 근무 시 신체의 중심인 허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허리보호대를 기증하게 되었다고 했다.

 

허리보호대 120개는 병원 곳곳의 청결을 책임지고 있는 환경미화 근무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사회사업팀장 김연순 수녀는 “서울성모병원에 온정의 손길을 내민 메가메드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뜻에 따라 허리보호대는 환자의 감염 예방과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애쓰는 직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메가메드 이명숙 이사장은 이번 기부를 ‘웃음’이라고 전하며, 기증 물품을 전하는 기쁨도 크고 받는 분들도 웃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