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고객행복팀 최미화 팀장, 서비스위크에서 서비스혁신상 수상 2021.07.12 1,552

고객행복팀 최미화 팀장,
한국표준협회 주관, 서비스위크에서 서비스혁신상 수상

- ‘고객경험향상 위원회신설로 고객중심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고객행복팀 최미화 팀장이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서비스위크에서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표준협회 강명수회장(우)가 가톨릭대학교서울성모병원 고객행복팀 최미화팀장(좌)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습니다.
한국표준협회 강명수회장(우)가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고객행복팀 최미화팀장(좌)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습니다.

 

2020서비스위크 수상자 단체사진
2021서비스위크 수상자 단체사진

 

한국표준협회에서는 국가 서비스업 발전을 위해 2016년부터 7월 첫 주를 서비스위크(Service week)로 지정하고, 서비스 지표 향상에 기여한 우수 유공자를 선정하여 서비스혁신상을 표창하고 있습니다.

 

서울성모병원은 2020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5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의료 서비스 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객행복팀에서 신설한 '고객경험향상 위원회'는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시도로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이에, 고객행복팀 최미화 팀장이 2020년 서비스위크 혁신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특히 최 팀장은 14명의 수상자 중 유일한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서울성모병원의 차별화 된 의료 서비스를 알리는데 앞장섰습니다.

 

최 팀장은 이 상은 고객경험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저희 기관과 이를 현장에서 구현해주시는 교직원분들 모두에게 수여된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몸과 마음이 모두 치유되는 행복한 서울성모병원이 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