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코로나-19 극복 희망의 샷,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 오지현 프로골퍼 의료진 응원과 감사 2020.07.29 622

코로나-19 극복 희망의 샷,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 오지현 프로골퍼 의료진 응원과 감사

- 정성스러운 손글씨로 감사와 격려 메시지 써 -
- 감염 예방 위해 비대면 진행 -
- 소아병동 방문, 물품 기부 등 남모르는 선행 지속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메이저 퀸 오지현 프로골퍼(KB금융그룹)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과 교직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인 KLPGA 메이저 퀸 오지현 프로골퍼(KB금융그룹)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를 직접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적어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인 KLPGA 메이저 퀸 오지현 프로골퍼(KB금융그룹)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를 직접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적어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코로나-19 극복 응원 이벤트는 감염 예방과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여전히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19로 지쳐있을 의료진 및 교직원을 위로하기 위해 직접 병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에 따라 사진을 통해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습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인 KLPGA 메이저 퀸 오지현 프로골퍼(KB금융그룹)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의료진 덕분에’ 대표 수어 동작을 취하고 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인 KLPGA 메이저 퀸 오지현 프로골퍼(KB금융그룹)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의료진 덕분에’ 대표 수어 동작을 취하고 있다.


사진 속 오지현 선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격려 문구를 정성스러운 손 글씨로 적어 서울성모병원 의료진과 교직원을 응원했습니다. 또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의료진 덕분에라는 수어 동작을 취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2018년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된 오지현 선수는 그동안 보이지 않는 선행을 지속해왔습니다. 소아병동을 방문하여 환아들을 격려하고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며 환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습니다. 2019년에는 ‘2018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부상으로 받은 생수를 병원에 기부하며 환자와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습니다.

 

오지현 선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 및 교직원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며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자고 밝혔습니다.

 

김용식 병원장은 코로나-19 극복에 매진하고 있는 병원에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보내줘 감사하다며, 병원은 환자를 위하여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지현 프로골퍼는 2015 ADT캡스 챔피언십 우승, 2016, 2017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년 연속 우승, 2017년 메이저 대회 한화클래식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8기아자동차 한국 여자 오픈에서 역대 최다 언더파와 최다 타수 차 우승의 신기록을 세웠으며, ‘2018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우승 등 각종 부문 상위권에 랭크 중인 정상급 실력파 골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