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평생건강증진센터,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2019.01.17 3,401

평생건강증진센터,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센터장 김영균 교수)가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건강검진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평생건강증진센터,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평생건강증진센터,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올해 11회째를 맞는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1월 17일 오전 11시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되었으며 고객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들을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시상으로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조선일보, TV조선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는 1980년 개원과 더불어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 전문센터로 오픈한 이래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와 함께 가족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가족단위 평생건강관리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유전자 정보 하나로 특정 질병 발병 가능성을 예측해 새로운 건강검진 트렌드를 선도하고 첨단 장비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의료 전문성까지 갖춘 점에 대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영균 센터장(서울성모병원 호흡기내과 교수)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건강검진센터의 원조’라는 명성에 걸맞도록 한국 대표 건강검진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종합건강검진이라는 개념에 평생이라는 의미를 더해 건강검진 고객들과 함께 행복한 동행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