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뉴스

‘또봄’, 암극복 환자 여행 포토북 기증식 가져 2018.11.07 89

또봄’, 암극복 환자 여행 포토북 기증식 가져

- 여행 테마 포토북 당신을 봅니다’ 100 기증 -

 

 

서울성모병원이 (예비)사회적기업 또봄으로부터 여행 포토북 당신을 봅니다’ 100권을 기증받아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박현숙 간호부원장 수녀와 장세경 사회사업팀장 수녀, 홍은영 간호부장과 더불어 또봄 주은숙 대표 15여명이 참석했습니다.

 

또봄 20~30 환우들에게 극복 의지를 주고, 여행을 테마로 병을 이겨낼 있는 원동력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미래의 희망적인 삶을 이끌어 있도록 돕는 커뮤니티이자 그들에 대한 부정적인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자 하는 국내 최초의 2030 암환우를 돕는 커뮤니티입니다.
 

‘또봄’, 암극복 환자 여행 포토북 기증식

 

또한 5개월 만에 말기 버킷림프종 혈액암을 극복한 경험자 이정훈(38)씨가 최초로 만든 커뮤니티로써, 후원자 주은숙씨와 함께 공동대표로 이끌고 2030 암환우를 돕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다수의 서포터즈와 후원인들로 구성되었으며, 지속 장기적으로 그들을 돕고 함께 성장하고자 노력하는 (예비)사회적 기업입니다.

 

이날 방문한 주은숙 대표는 환우들이 대신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희망을 가지고 본인이 처한 환경을 극복해 나갈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박현숙 간호부원장은 젊은 환우를 위하여 이렇게 좋은 책을 기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서울성모병원에서도 환우들이 암을 이겨내는데 심리적으로 위축되지 않고 희망을 가질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