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평생건강증진센터,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2024-01-25 08:07 1270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서울성모병원 건강검진센터
디지털조선일보 주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사진]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수상 이미지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센터장 이인석 소화기내과 교수)가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검진센터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대상은 지난 2013년부터 12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서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신뢰도, 만족도, 인지도, 선호도 등을 평가하고 전문 심사위원단이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 선정한 것이기에 각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평생건강증진센터는 건강검진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고객 건강을 지키는 평생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정확한 검사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초음파, CT, MR검사 장비를 고성능·신형으로 전면 교체했으며, 경험 많은 전문 의료진의 세밀한 판단을 더해 고객이 믿을 수 있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담간호사의 의전 서비스를 포함한 하이엔드 웰니스 프로그램을 ‘마리안 S(스페셜)’, ‘마리안 P(프레스티지)’, ‘마리안 F(퍼스트 클래스)’로 세분화하고, 고객의 특성에 맞게 운영하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시간과 편의를 고려한 맞춤형 예약 시스템 도입, 검진 결과를 바탕으로 한 건강교육, 식단 관리, 운동 관리 등 개인별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최상의 만족감을 체감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 체계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이인석 센터장(소화기내과 교수)은 “이번 12회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 서비스와 특화된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을 지키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