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평생건강증진센터,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2021-01-22 13:26 1448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9년 연속,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센터장 김영균 호흡기내과 교수)가 최근 디지틀조선일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9년 연속 건강검진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로 13년째 진행된 이번 대상은 20개 분야, 57개 부문, 5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신뢰도, 만족도, 인지도, 선호도 등을 평가하고 전문심사위원단이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평가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합니다.

평생건강증진센터는 올해 코로나 19 사태 속에서도, 철저한 감염관리 체계하에 안전한 건진 환경을 조성하였고,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자 새롭게 홈페이지를 재구축 하는 등 한 단계 더 발전된 고객 친화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평가 받았습니다.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김영균 센터장(호흡기내과 교수)건강증진과 예방의학 발전을 이끌어 온 것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의료 트렌드에 발맞추고, 점점 더 다양해지는 검진고객분들의 요구를 반영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평생건강증진센터는 메디컬코리아 대상(4년 연속)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대상 고객행복 브랜드 대상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한국소비자원 건강검진 만족도 1대한민국 상품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