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평생건강증진센터,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검진센터 부문 5년 연속 수상 2017-01-24 00:00 100582
평생건강증진센터,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검진센터 부문 5년 연속 수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가 지난 1월 17일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건강검진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9회째를 맞는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고객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들을 소비자 직접 투표와 전문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시상 행사입니다.
 
평생건강증진센터는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와 함께 가족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가족단위 평생건강관리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건강검진 중 발견되는 이상 소견에 대해 응급으로 진료와 치료를 진행하는 ‘고객응급진료’서비스에 대해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영균 평생건강증진센터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건강검진센터의 원조’라는 명성에 걸맞도록 한국의 건강검진 서비스 대표 건강검진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가 ‘2017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였다. (왼쪽부터 디지털조선일보 김찬 대표이사, 평생건강증진팀장 이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