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평생건강증진센터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2016-01-20 00:00 6271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

4년 연속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응급 진료와 연계한 독보적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헬스매니저의 영양 상담까지

 

서울성모병원 평생건강증진센터(센터장 김영균 호흡기내과 교수)1월 19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디지틀조선일보가 주관한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건강검진센터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8회째 진행된 이번 대상은 20개 분야, 248개 부문, 116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신뢰도 등을 평가하고 전문심사위원단이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을 평가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한다.

 

1962년 국내 최초로 명동성모병원에 설치된 휴먼도크(Haman Dock) 서비스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평생건강증진센터는 1980년 강남성모병원 개원과 더불어 대한민국 최초의 종합 건강검진 전문센터로 그 시작을 알렸다.

 

30여명의 국내 최정상급 의료진과 140여명의 전문 인력이 최첨단 검사 장비를 이용해 매년 25천명 이상의 고객에게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는 국내 최초로 UAE(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한국형 건강검진센터를 개원하는 등 독보적인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 응급진료 시스템(CUT : Customer Urgent Treatment)이다. 건강검진 중, 이상 소견을 확인했을 때, 서울성모병원 외래 연결을 통하여 최단 시간 내에 응급 진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화 시스템이다.

 

실제로 최근 건강검진을 받은 러시아인 I(45)는 자기공명영상(MRI) 결과 뇌출혈이 발견되어 즉시 수술을 받고 완쾌하기도 했다.

 

아울러 센터는 검진 결과를 분석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평생건강관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가족 건강관리 프로그램은 전문의 결과 상담 후, 헬스 매니저가 영양 및 생활습관 컨설팅을 통하여 가족이 공통으로 가진 습관과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건강관리 지침을 제시한다.

 

라이프스타일/스트레스 클리닉은 전문의 상담을 통해 현대인이 쉽게 접하는 마음의 병을 이겨낼 수 있는 통합적인 관리방안을 제시한다.

 

김영균 센터장은 신속, 정확한 검사, 믿음직한 의료역량,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사진"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건강검진센터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디지틀조선 김찬 대표와 함께 평생건강증진팀 이준수 팀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