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 한국서비스 경영학회 ‘Service Excellence Award’ 수상 2021-11-22 14:24 1091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
한국서비스 경영학회 ‘Service Excellence Award’ 수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이 1119일 서울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1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Service Excellen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이(우)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유한주 학회장(좌)과 ‘Service Excellence Award’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성모병원 윤승규 병원장이(우)가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유한주 학회장(좌)과 ‘Service Excellence Award’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Service Excellence Award’는 서비스 경영에 기여한 기업 또는 공공기관 경영인의 공적을 기리는 상으로, 지난해 시작해 2년차를 맞았습니다. CEO부문 수상자는 4명으로, 의료기관에서는 윤승규 병원장이 유일하게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병원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환자 안전 및 감염 관리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펼쳤습니다. 특히 스마트 출입통제 시스템을 구축해 출입통제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대기시간을 단축시켰을 뿐 아니라, 고객 정보 보안도 강화하는 방안을 선보인 점 등이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윤 원장은 세계적인 감염병 위기 속에서 한국의 방역 시스템은 해외에서도 모범 사례로 언급 되었다.”앞으로도 국민 보건과 안전을 책임지는 국내 대표 의료기관으로서 맡은바 의무를 다하며, 나아가 세계의 표준이 되는 의료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